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B, 중소기업 대상 2.5기가 인터넷 '기가비즈 프리미엄' 상품 선보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0.16 12:52

SK브로드밴드는 중소기업 대상 2.5기가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는 '기가비즈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통신국사와 가입자간 광케이블망을 연결하는 G-PON 기술을 기가비즈 프리미엄 상품에 적용했다. 이에 따라 여러 명이 동시에 인터넷을 이용하는 중소기업의 사무실 환경을 고려한 공유기를 개발해 최고 2.5기가의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기가비즈 프리미엄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공유기 임대료 면제 및 추가로 고정IP 사용 시 이용료 25% 할인을 제공해주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번 기가비즈 프리미엄 상품을 가입한 고객은 PC, 노트북 등 디바이스 사용대수 제한 없이 이용할수 있으며 전화, IPTV, 보안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하면 각각 상품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사업장을 소유한 개인사업자 및 법인고객이라면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및 전화, 전국 대리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조정민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지원본부장은 "중소기업 고객을 위해 2.5기가 인터넷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은 물론 결합할인을 추가해 통신비 절감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