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앱 '오늘의집',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0.05 14:58

인테리어 정보앱 '오늘의집'이 오는 31일까지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와 제휴를 맺고 가을 이사철 맞이 쿠폰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의집'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제공되며,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7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캐시백이 1인 1회 적용된다. 또한 기존 스마일페이 고객이 오늘의집 첫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2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5천원 즉시 할인 가능하다.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 이승재 대표는 "이번 스마일페이와 제휴를 통해 기존 오늘의집 회원들의 결제 편의를 개선할 뿐 아니라 스마일페이 이용 고객들에게 오늘의집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늘의집이 가진 다양한 인테리어 콘텐츠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해보고 풍성한 할인 혜택도 동시에 누려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늘의집'은 일반인들과 전문가들의 다양한 인테리어 콘텐츠를 둘러보고 사진 속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2018년 10월 현재 누적 다운로드 280만을 기록한 인테리어 정보 서비스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