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프렌즈, 제주공항 JDC면세점에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0.01 09:09

카카오프렌즈가 제주공항 JDC면세점에 '카카오프렌즈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제주 JDC면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프렌즈 인 제주'는 제주도의 여운을 느끼고 싶은 관광객들을 겨냥해 감귤, 해녀복, 야자수 등 제주도를 떠올리게 하는 대표 이미지들을 캐릭터에 입혀 깜찍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프렌즈 인 제주는 제주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상징적인 아이템들로 휴양지다운 여유로움과 특성을 부각시켰다. 1020 고객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귀여운 인형, 스티치노트, 펜세트 등의 상품군으로 탄생해 제주를 더욱 즐겁고 재미난 관광지로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동글동글한 감귤을 등과 머리에 올린 라이언, 바다 속 세상을 구경하기 위해 잠수복 패션으로 나타난 튜브, 유채꽃과 동백꽃으로 앙증미를 더한 옷을 입은 네오∙어피치 등으로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아울러 카카오프렌즈는 제주 JDC면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에서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 갈 때 간편하게 들고가기 좋은 투명 파우치를 선물할 계획이며, 행사는 29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지역 매장별 특화 상품을 전국적으로 확대해나가며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