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맵퍼스, 추석 연휴 '아틀란' 앱 특별 이벤트 실시...모바일 주유 상품권 증정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9.21 13:47

맵퍼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의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 사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명절기간 동안 귀성·귀경길 등 이동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운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아틀란 앱 이용 시, 누적 주행거리(km)x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모바일 주유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맵퍼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만원부터 최소 1만원까지 총 2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사용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아틀란 앱 사용자라면 로그인 후 누구나 자동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달 4일 SMS를 통해 발표된다. 단, 주행거리는 목적지까지 주행을 모두 완료해야만 누적된다.

맵퍼스 마케팅팀 김민성 팀장은 "추석 연휴기간 동안 장거리 이동을 해야하는 아틀란 사용자들이 보다 즐겁고 안전하게 고향을 방문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운전자들의 편의와 만족, 안전을 위하여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차별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틀란 앱은 한국도로공사에서 제공하는 도로전광표시를 통해 고속도로 주행 중 사고, 고장 정체, 차로 차단 등 도로상황을 실시간으로 안내해준다. 또한 미세먼지, 목적지 날씨 정보 등을 제공해 귀성·귀경길 운전에 참고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