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소니코리아, 블루투스 스피커 'SRS-XB01'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er@chosun.com
등록 2018.09.18 14:17

소니코리아가 컴팩트 사이즈의 블루투스 스피커 'SRS-XB01'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SRS-XB01은 160g의 가벼운 무게에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크기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또한 360도 물 분사에도 걱정 없는 IPX5 등급의 생활 방수를 지원하여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장소에 구애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SRS-XB01에는 완성도 높은 고품질의 사운드를 재현하기 위한 고성능 스피커 유닛과 최신 오디오 기술이 적용됐다. 중저음에 특화된 37.5mm 풀 레인지 스피커 유닛은 풍부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사하며 소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DSP 기술이 적용된 엑스트라 베이스를 탑재해 강렬한 비트와 깊이 있는 베이스 사운드를 구현한다.

아울러 한 번의 완충전으로 최대 6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마이크로 5핀 USB 연결을 지원해 스마트폰 충전기와 호환이 가능하다.

최신 블루투스 무선 통신 기술로 최대 10m 떨어진 디바이스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거리의 제약없이 무선 스트리밍으로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으며, 음악 감상 중 전화가 올 경우 재생 버튼을 눌러 핸즈 프리 통화를 할 수 있다.

한편, SRS-XB01은 레드, 옐로우, 블루, 그린, 화이트, 블랙 등 총 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