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히트상품대상 ㉕] 지티지웰니스 '르쉐이프(Leshape)' 히트상품 대상 수상

    입력 : 2018.09.06 11:29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의 레이저 의료기기 '르쉐이프(Leshape)'가 2018년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은 올해로 10회 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조선일보와 대통령소속국가지식재산위원회,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했다. 국내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의 남녀로 구성된 소비자의 직접 투표와 산학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참신한 아이디어는 물론 상품의 안정성을 기저로 소비자의 빠른 심리에 잘 대응한 상품을 선보인 29개의 제품 및 서비스가 선정됐다.


    '르쉐이프'는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MFDS)를 통해 BMI 30(㎏/㎡)이하의 비만환자에게 1060㎚ 다이오드 레이저를 이용, 비침습적으로 허리둘레 감소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인증을 받았으며, 그 효과를 인정받아 이번 히트상품 대상에 선정되었다.


    '르쉐이프'는 비만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레이저 의료기기로, 1060nm 다이오드 레이저를 이용하여 환자에게 25분 동안 비침습적 시술을 한다. 절개나 마취 같은 과정이 없기 때문에 시술 직후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


    지티지웰니스 관계자는 "기술 집약도가 높은 레이저 기술 및 각 분야의 신기술을 의료기기 분야에 접목해 앞으로도 많은 제품을 국내외로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르쉐이프를 개발한 주식회사 지티지웰니스는 1999년 설립된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병·의원용 피부미용 전문 의료기기와 에스테틱 샵·스파 전용 피부 및 전신 관리 미용 기기 위주의 B2B사업과 개인용 뷰티·헬스케어 코스메틱 관련 B2C사업을 운영한다. 제품 기획과 브랜드 개발, 연구활동, 생산 및 판매 등을 일괄 체계를 구축하며 전문 미용의료기기부터 개인용 홈케어 제품까지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