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히트상품대상 ⑱] 우전메디칼 '파라곤CRT' 2년 연속 히트상품 대상 수상

    입력 : 2018.09.06 11:19

    우전메디칼이 국내에 독점 수입·공급하는 '파라곤CRT 렌즈'가 2018년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은 올해로 10회 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조선일보와 대통령소속국가지식재산위원회,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했다. 국내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의 남녀로 구성된 소비자의 직접 투표와 산학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참신한 아이디어는 물론 상품의 안정성을 기저로 소비자의 빠른 심리에 잘 대응한 상품을 선보인 29개의 제품 및 서비스가 선정됐다.




    파라곤CRT 렌즈는 세계 최초 FDA 승인을 받은 밤 착용 각막 굴절 교정 렌즈다. 기존 각막 굴절 교정 렌즈보다 30% 얇게 디자인되었을 뿐만 아니라, 산소투과도가 높아 착용감이 훨씬 좋다는 점에서 인정을 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요즘은 라식이나 라섹 수술로 근시를 교정하는 시술이 매우 늘었지만 안구의 상태에 따라 가능성 여부가 판단되기도 하고 고령일 경우에는 수술 자체가 불가능하다. 이 경우 드림렌즈를 사용할 수 있다. 드림렌즈는 수면하는 동안 렌즈를 착용해 각막 모양을 변형시켜 시력을 교정하는 비수술적 시력교정 렌즈다. 근시와 난시의 일시적 교정이 가능하며, 자고 일어난 아침에는 별도의 안경이나 렌즈 착용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일시적인 시력교정은 물론, 근시가 진행되는 것을 억제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보통 성장기에 발생한 근시는 20세를 넘어서도 계속 진행되기 때문에 안과전문의의 처방을 통해 드림렌즈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우전메디칼의 최인영 대표는 "파라곤 CRT는 시력교정술을 받을 수 없거나, 라식 수술이 부담스러운 사람, 혹은 안경끼는 것이 힘든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렌즈"라며 "안전한 비수술적 교정술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더 밝은 눈으로 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