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히트상품대상 ⑰] 어덜트 온라인샵 '샤이노모어' 2년 연속 히트상품 대상 수상

    입력 : 2018.09.06 11:16

    여성 중심 어덜트 트랜디 셀렉트 온라인샵 '샤이노모어'가 2년 연속 대한민국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은 올해로 10회 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조선일보와 대통령소속국가지식재산위원회,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했다. 국내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의 남녀로 구성된 소비자의 직접 투표와 산학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참신한 아이디어는 물론 상품의 안정성을 기저로 소비자의 빠른 심리에 잘 대응한 상품을 선보인 29개의 제품 및 서비스가 선정됐다.


    2017년 6월 롱빌 윤택동 대표가 출범시킨 '샤이노모어'’는 화장품 전문가들과 협업해 자체 제작한 최고급 바디용품 전문 브랜드 '샤이노모어 바디앤케어'와 업계 최초로 도입한 V-커머스 등을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는 점에서 좋은 점수를 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샤이노모어 바디앤케어'는 리얼 페로몬이 함유된 향수를 비롯해 기능성 바디로션, 바디워시, 여성용 보습 마사지젤 등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99% 자연성분으로 구성된 '샤이노모어 루브리컨트'가 있다. 이 제품은 천연보습성분인 히알루론산이 100,000ppm이나 함유 돼있어, pH 밸런스가 무너져 자극이 심하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2017년 한 해 동안 10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 밖에도 '샤이노모어'에서는 새티스파이어, 우머나이저 등 안전이 검증된 유럽 명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이상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샤이노모어 관계자는 "최근 어덜트샵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바뀌면서 제품 구매량도 많이 늘었다"며 "2018년 하반기에는 더 다양하고 저렴한 제품을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과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