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히트상품대상 ⑯] 친환경세제 'VALO 파워젤' 2년 연속 히트상품 대상 수상

    입력 : 2018.09.06 11:14

    리빙갤러리의 세탁세제 'VALO 파워젤'이 2018년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서 세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VALO 파워젤'’은 소비자 만족도와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 결과로 선정되는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을 해마다 놓치지 않아,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은 올해로 10회 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조선일보와 대통령소속국가지식재산위원회,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했다. 국내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의 남녀로 구성된 소비자의 직접 투표와 산학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참신한 아이디어는 물론 상품의 안정성을 기저로 소비자의 빠른 심리에 잘 대응한 상품을 선보인 29개의 제품 및 서비스가 선정됐다.


    VALO파워젤의 선정 요인은 북유럽 덴마크의 친환경 전문기업인 ‘NOPA NORDIC’사의 프리미엄 효소를 사용해 만든 세제로, 친환경 성분임에도 생분해율 99%를 자랑하며 탁월한 세척력을 자랑한다는 점이 꼽혔다.


    VALO파워젤은 국내 시장의 많은 천연세제와는 다르게 8종 메가파워 효소를 사용했으며, 그 중에서도 인체분비물 분해에 뛰어난 핵심 효소인 프로테아제 2제, 리파아제가 들어가 있어 잉크, 혈액, 물감, 유제품 등의 10여 가지 생활 얼룩을 지울 수 있다.


    22종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 에코서트, EU에코라벨 등의 인증을 보유하고, 피부자극 테스트와 생분해도 99% 테스트를 모두 완료한 VALO파워젤은 특히 때탐이 잦은 유아 의류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마음을 얻었다.


    실제로 국내 유명백화점 및 홈쇼핑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빨래가 부드럽다", "향기와 세척력이 좋다", "생분해되어 환경에 도움이 된다니 재구매 의사가 있다"라는 후기와 함께 97점이라는 만족도 점수를 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