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위메이드,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8.30 15:53

위메이드서비스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의 신규 콘텐츠 '비행 레이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카루스M에서만 즐길 수 있는 비행 레이드는 펠로우를 활용해 하늘의 비행 보스를 제압하는 대규모 공중 전투로, 2각성 50레벨 도달 시 열리는 비행무기 슬롯에 건랜스를 장착 후 참여할 수 있다.

비행 레이드의 거대 보스 '안투라겐'과 '즈메우'는 브라카르 숲과 켈우즈 역병지대 필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고 레벨에 도달하지 못한 이용자도 비행 펠로우를 타고 비행 레이드 참관이 가능하다.

아울러 비행 레이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엘퀴네스, 그레이스, 크로우, 케인, 야타이만, 아슈람, 이클리아의 건랜스 등 비행 무기 13종과 비행 전투 전용 스킬이 추가됐다.

또한 월드 보스 출현 및 세력전이 가능한 '분쟁 채널'의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매일 22시부터 24시까지 '잊혀진 유적지 분쟁 채널'을 통해 상대 세력을 공격하는 PK가 가능하고, 몬스터 처치 시 세력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이카루스M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하루 세 번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하는 '삼시세끼'를 실시하며 매일 9시, 13시, 19시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유그드라실 열매'를 비롯해 '무기 강화석', '펠로우 승급석', '교감의 가루'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이카루스M은 대규모 공중 전투와 펠로우 시스템 등 신선한 콘텐츠를 비롯해 전투액션,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