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야놀자, 내달 2일까지 '늦캉스'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8.27 18:48

야놀자 계열사 호텔나우와 야놀자펜션이 '늦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호텔나우는 내달 2일까지 서울, 경기, 인천 등 도심에서 늦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을 소개하고, 예약고객 대상 최대 1만원 즉시할인 혜택과 호텔별 특가 및 특전을 제공한다. 서울 및 경인 지역은 성수기에도 예약 비중이 높은 곳으로 대상 호텔은 총 45곳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힐튼, 앰배서더, 쉐라톤, 메리어트, 라마다, 베스트웨스턴 등 세계적인 호텔 체인과 롯데, 글래드, 신라스테이 등 국내 유명 호텔 브랜드들이 함께한다. 야놀자 및 호텔나우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럭셔리한 도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늦캉스 이벤트가 종료되면 연이어 내달 9일까지 전국 디럭스급 호텔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야놀자펜션은 내달 14일까지 전국 인기 펜션 100곳을 소개하는 늦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대상 펜션은 올해 7~8월 예약 순위를 기준으로 1~100위까지 선정했다. 성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대의 고급 풀빌라 펜션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해볼 수 있다.

추가 할인 프로모션으로는 이달 31일까지 야놀자펜션 앱 신규 가입고객 대상 5000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다. 기존 가입고객이라면 야놀자펜션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인생펜션 추천 설문조사에 참여해 2만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야놀자 관계자는 "야놀자와 야놀자펜션, 호텔나우, 레저큐에서는 앞으로도 숙박 예약 및 여가 이용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혜택과 프로모션을 발 빠르게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