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코원, 올인원 MP3 플레이어 'iAUDIO U7'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8.20 14:39

코원시스템은 올인원 MP3 'iAUDIO U7(이하 U7)'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U7은 USB 일체형 제품으로 케이블이 필요 없이 USB 그대로 PC에 꽂기만 하면 충전과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최대 32GB의 여유있는 저장공간을 제공하고 별도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아도 파일을 쉽게 이동하고 관리할 수 있는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USB 메모리를 사용하는 것처럼 원하는 음악과 영상, 사진, 텍스트 등을 선택하여 손쉽게 옮기고 삭제할 수 있다.

MP3, WMA, OGG는 물론 무손실 음원인 WAV, FLAC까지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여 뛰어난 음원 재생 능력을 보여준다. 내장 마이크가 탑재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성 녹음을 할 수 있으므로 강의 녹음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해외에서도 청취 가능한 FM 라디오 기능과 더불어 좋아하는 음악이나 어학 방송 등 라디오 녹음이 필요할 때 바로 녹음하고 재생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U7은 가독성이 뛰어난 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밝고 선명한 화면을 구현했으며, 17g의 초경량 무게로 콤팩트한 사이즈를 완성하여 휴대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어학 청취나 암기와 같은 학습 시 유용한 구간반복 기능, 잠들어도 걱정 없는 슬립타이머 기능 등 다양한 부가기능도 갖추고 있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U7은 콤팩트한 크기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전통의 아이오디오 시리즈 계보를 잇는 제품으로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U7은 블랙과 골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용량별로 16GB 5만9천원, 32GB 8만9천원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