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모바일 어드벤처 RPG '팬텀게이트' 사전등록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8.16 16:08

넷마블은 모바일 어드벤처 RPG '팬텀게이트'의 정식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팬텀게이트는 횡스크롤 방식의 어드벤처 RPG로 북유럽 신화 기반의 풍부한 스토리, 퍼즐요소가 가득한 판타지 모험, PVP 실시간 전투 등 다양한 요소를 결합해 재미를 극대화한다.

주인공인 소녀 '아스트리드'를 비롯해 5명의 개성 가득한 영웅들과 300종이 넘는 수집형 캐릭터 팬텀들과 함께 북유럽 신화 속 최고의 신이자 야욕에 사로잡힌 '오딘'으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모험을 담고 있다.

특히 북유럽 감성의 화려한 그래픽과 RPG로는 생소한 로우폴리아트 스타일을 적용해 신비스러운 판타지 모험의 세계를 콘솔 감성으로 구현했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대지 속성에 맞는 다양한 팬텀 정수를 획득할 수 있는 대지의 정수 상자 T1과 함께 게임 재화인 젬 100개, 골드 3만개 등을 지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팬텀게이트는 북유럽 신화의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 전략성을 한 단계 강화한 턴제 전투 요소를 가미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어드벤처 RPG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팬텀게이트는 9월 중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55개 지역에 출시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