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프리미엄 스마트폰 3종 '단말기 지원금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8.01 18:07

세종텔레콤의 MVNO 서비스 '스노우맨'이 프리미엄 스마트폰 3종 단말기 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스마트폰은 갤럭시S9, 갤럭시노트8, LG G7이며, 스노우맨의 5가지 대표 요금제 중 하나를 선택해 30개월 약정 가입 시 33만원의 단말기 지원금 혜택이 주어진다. 이후 납부가 필요한 단말기 요금은 월 2만원대 수준이다.

단말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스노우맨 대표 요금제 5종은 LTE10G180분, 데이터선택1G, 데이터선택2G, 데이터선택6G, 데이터선택10G로 다양하게 설계돼 있어 음성 혹은 데이터 특화 고객 모두 개별 사용패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 중 LTE10G180분 요금제는 음성 180분, 문자 180분이 기본 사용량으로 제공되며, 다른 데이터선택 요금제들의 경우 음성, 문자 모두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스노우맨 제휴카드 '심플라이프 하나카드' 이용 시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15000원의 청구할인 혜택이 더해지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프리미엄 폰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단말기 지원금 프로모션 이용 고객들에게 무선충전패드 또는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전체 스노우맨 가입 고객 대상으로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세종텔레콤 박효진 마케팅 본부장은 "스노우맨은 앞으로도 다양한 단말기 라인업 구비는 물론 거품 없는 요금제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경쟁력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