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넥스트플로어,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콘텐츠 추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7.27 15:04

넥스트플로어는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시크릿 브라이드'를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시크릿 브라이드는 게임 내 정규 레이드 콘텐츠 '라그나 브레이크'의 열 번째 시즌으로, 브라이드 링의 신비한 힘으로 차일드를 납치해 결혼하려는 악마 '이피스'에 맞선 주인공 일행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플레이를 통해 웨딩 드레스를 착용한 주인공의 여장 코스튬을 비롯해 악마 이피스를 둘러싼 반전 스토리 등 데스티니 차일드의 독창적인 스토리가 돋보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내달 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시크릿 브라이드는 15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던전 플레이를 통해 레이드에 입장할 수 있으며, 플레이를 통해 보스 차일드인 5성 이피스 및 비너스, 아리아, 넵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 등급 별로 등장하는 레이드 던전을 발견한 유저에게 3~5성 차일드 소환권 3장 및 최대 30만 골드를 지급하며, 레이드 미션 중 15개 이상 달성 시 3000 크리스탈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노멀 및 하드 난이도로 구성된 레이드 던전 중 8구역까지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크리스탈 1000개를 선물하며, 내달 2일까지 새롭게 추가되는 5성 광속성 차일드 퓨어화이트 포모나에 대한 소환 확률업을 진행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