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게임즈, MMORPG '검은사막' 신규 던전 3종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7.19 17:44

카카오게임즈는 MMORPG '검은사막'이 신규 사냥터 해저 던전 3종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해저 던전은 여름 시즌을 맞아 준비한 캠페인 에피소드 깨어난 심해의 영혼 콘텐츠로 '프로티 동굴',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심층' 등 3종이다.

이들 던전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아름답고, 시원한 풍경을 감상하며 해저를 통해 입장하는 독특한 컨셉으로 고급 장신구와 현존 최고급 장신구 재료, 필드 보스 소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프로티 동굴은 초급 모험가에게 적합한 던전으로 무지개 산호초 반지 장신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던전은 일리야섬 북쪽의아르샤 해역에서 수영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숙련된 모험가가 공략할 수 있다. 공략 시 최고급 장신구 재료와 필드 보스 소환 아이템이 주어진다.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심층은 해저 던전 공략 시 주어지는 특수 아이템을 사용해 입장할 수 있으며, 공략 시 최고급 장신구와 필드 보스 소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필드 레이드 보스 '시크리드'도 업데이트 됐다. 시크리드는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던전을 공략해 획득한 아이템으로 소환할 수 있다. 다양한 공격 패턴을 가진 시크리드를 처치하면 최고급 장신구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소환 모험가는 의뢰 보상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검은사막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념 주화 및 아이템 지급 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