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신한은행, 종합 부동산 플랫폼 '신한 쏠 랜드'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7.13 13:42

신한은행은 부동산 및 관련 금융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신한 쏠 랜드'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한 쏠 랜드는 기존 부동산 페이지의 기능 및 사용자 환경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신한 쏠에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매물·분양 및 청약·경매 등의 부동산 콘텐츠를 고객의 거주지·관심지역·보유 금융상품 등 고객 정보와 결합해 기존 부동산 플랫폼에서 볼 수 없었던 맞춤형 정보를 고객이 일일이 검색하지 않아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요약해 제공한다.

또한 NHN엔터테인먼트의 부동산 팟캐스트와 신한은행 부동산 전문가의 칼럼을 제공하는 트렌드 메뉴를 신설해 고객에게 필요한 부동산 매물 및 금융 정보뿐 아니라 최신 부동산 트렌드와 투자 정보까지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 랜드는 기존 부동산 플랫폼과 차별화할 수 있는 콘텐츠에 역점을 뒀다"며 "신한 쏠 로그인만으로 매물, 청약, 경매 등 내게 필요한 맞춤형 부동산 정보와 대출, 청약 등 관련 금융 상품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 쏠 랜드 오픈을 기념해 신한 쏠 신규 고객 및 관심단지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소품 및 가전제품 판매 업체 '집꾸미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