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7.11 15:38
독일의 파워블랜더 비앙코디푸로의 2018년 신제품인 볼토(volto)가 오는 12일 오후 5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된다. 파워브랜드 개발에 앞장선 GS홈쇼핑이 독일 비앙코디푸로와 협업을 통해 볼토를 국내에 선보인다.
유럽 현지 동시판매모델인 볼토는 파워블렌더로선 최다인 8가지 자동프로그램(스무디, 스프, 다지기, 고기갈기, 아이스크림 등)을 가지고 있으며, 34,900RPM(분당칼날회전수)으로 뛰어난 분쇄력을 보여준다. 패키지 구성으로 들어있는 1.5리터 혼합용기, 0.5리터 텀블러, 250ml 용기는 모두 BPAfree(비스페놀A 무검출) 안심소재인 트라이탄이다. 또한 진공비닐팩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볼트의 진공펌프는 혼합용기 내 공기를 제거하여, 선명한 색상과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며, 보관 시에도 갈변현상을 지연시킨다. 42도가 넘으면 빨간색으로 점멸하는 온도표시 믹싱봉은 비타민 손실을 최소화하게 가이드해준다.
비앙코디푸로 파워블렌더는 세계적인 권위의 3대 디자인상인 iF, PLUS X Award, 레드닷을 수상하여 뛰어난 디자인과 사용편리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비앙코디푸로의 파워블렌더는 무상보증기간이 본체(모터) 5년, 용기 2년으로 독일본사 정책과 같아 소비자의 신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