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웹젠,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독립 공간 어비스 운영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7.10 13:48

웹젠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의 독립 공간 '어비스'의 운영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어비스는 게이머들이 자신의 활동서버를 벗어나 접속하는 공간으로, 어비스 콘텐츠를 경험하고 희귀아이템들도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공간 중 하나다.

웹젠은 앞으로 주기적으로 콘텐츠가 업데이트되고 운영되는 시즌 방식으로 어비스를 운영하고, 회원들의 의견도 일부 반영해 매 시즌마다 새로운 콘텐츠로 어비스의 세계관을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다.

이날 열린 첫 번째 어비스는 기초적인 기본 세계관이 적용된 공간으로 오는 30일까지 3주간 운영된다. 28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이용할 수 있고, 어비스 이용을 위한 시간제한 등의 조건은 따로 없다.

이번 첫 어비스에서는 활동서버에 적용되지 않은 어비스 보스와 로제, 룬스톤 등의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수정 광산이 처음 공개됐고, 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어비스 코인도 적용됐다.

어비스 코인은 일정량이상 모아 최고급 아이템 등으로 교환이 가능한 특수 재화이며, 첫 시즌 어비스 운영이 마무리된 후 코인의 교환방식과 보상 아이템 등이 공개된다.

한편, 웹젠은 어비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어비스 상인을 등장시켰다. 어비스 상인은 오는 13일까지 무작위의 장소에 빈번하게 등장하며, 한정된 소수의 '탈 것' 및 '스킨' 등의 특수 아이템을 1다이아에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