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팡스카이, 동양 판타지 모바일 MMORPG '오!나의무협님'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배틀로얄 방식 적용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7.09 09:50

팡스카이는 동양 판타지 모바일 MMORPG '오!나의무협님'에서 배틀로얄 방식이 적용된 신규 전장을 포함한 총 6종 이상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2종의 신규 전장이 추가됐다. 우선 '통합시련의땅'은 각 서버 전투력 랭킹 TOP10 이내 유저들만 참여하여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서버대전이다. 2회까지 부활 가능하며, 마지막까지 남은 최후의 승자가 1등이 되는 배틀로얄 방식이 도입됐다.

아울러 다른 신규 전장인 '연인결투장'은 부부끼리 파티를 맺어 타 유저와 PVP대결을 펼치는 콘텐츠로 일반전, 지상전, 천상전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 외에 신규 유물 외형 2종과 탈것 외형 1종이 추가됐으며, 기존 콘텐츠 시간대의 변경 및 추가가 이루어졌다. 또 충전랭킹 누적보상이 추가됐고, 기타 버그 수정 및 대량의 시스템 최적화가 이루어졌다.

오!나의무협님은 동양 판타지 배경의 모바일 MMORPG로 인간과 요괴, 마물의 3개 진영이 중앙 지역을 공유하여 PVP의 긴장감이 흐르도록 했고, PC·콘솔게임에서나 볼 수 있는 제압기나 추가 피해 스킬이 존재한다.

한편, 이번 오!나의무협님의 대형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