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유아교사 취업이민'만 파고들어 호평

    입력 : 2018.07.05 03:00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주)한국국제교류원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주)한국국제교류원

    한국국제교류원(대표 윤운병)은 2005년에 설립된 해외취업이민 서비스 기업으로, 캐나다 이민을 정식으로 진행할 수 있는 ICCRC 전문컨설턴트와 캐나다 이민변호사, 캐나다 취업이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국제교류원은'캐나다 유아교사 취업이민'이라는 단 한 분야의 업무만 연구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개발해왔다. 그 결과 2014년에는 해외유아교사 취업이민 송출 1위를 달성하였다.

    한국국제교류원은 해외 취업이민의 문을 좀 더 안정적이고 쉽게 열고자 끊임없이 현지시장을 조사하고 해외 창업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다른 기업에게서는 찾을 수 없는 독창적이고 스페셜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많은 해외 이민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또한 외교통상부와 고용노동부로부터 허가를 받고 보증보험가입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해외 유아교사 취업 이민을 꿈꾸는 이들이 특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한국국제교류원 관계자는 "캐나다 이민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 현실 속에서 유아교사 취업이민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9년 동안 연구하고 도전한 결과 정확하고 빠른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 직군만 연구하고, 외국인 이사가 직접 회사 경영에 참여한 결과가 고객의 높은 만족도로 돌아왔다"라며 "앞으로 대한민국 유아교사 취업이민의 선두주자로 거듭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