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신발의 1/2 무게, 편한 착화감으로 인기 만점 슈즈

      입력 : 2018.07.05 05:00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팬지코리아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팬지코리아

      팬지(Pansy)는 1962년, 당시 대중교통과 걷기 문화가 일반적이던 일본인들의 편안한 발을 위해 만든 건강 신발 제조업체다. 56년 역사를 자랑하는 팬지는 현재 일본 내에 미츠코시백화점(니혼바시 본점) 외 150군데 이상의 백화점과 1000여 곳의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연간 400만 족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중국,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의 아시아인에게 사랑받고 있다.

      팬지 컴포트슈즈의 특성은 일반 신발의 반 정도밖에 되지 않는 가벼운 무게에 있다. 또 신발 안 바닥 부분에 포인트가 있어 체중이 골고루 분산되어 걸을 때 충격을 흡수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한다. 더불어 넓은 발볼로 설계되어 있으며 바이오실 항균 처리로 발 냄새를 예방한다.

      팬지코리아(대표 최규갑) 제품은 엄격한 품질 관리 체제하에서 일본 본사와 같은 퀄리티를 추구한다. 중국 자체 공장인 '차이나 APEX'에서 생산하며, 소재는 모두 일본 본사에서 생산한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모든 제품은 본사와 동일한 품질로 생산된다.
      이탈리아 슈즈 컨설턴트인 에밀리오 룬가로 씨의 협력과 일본 고유의 섬세한 기술, 그리고 유럽의 세련된 디자인을 최대한 흡수하여 독자적인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팬지 마크는 곧 '책임'과 '보증'을 의미한다. '좋은 품질'이라는 확고하고 간결한 이념 아래 팬지는 공공 기관 못지않은 시험 검사 설비를 갖추고 엄격한 품질 관리 체제를 확립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서울성모병원 및 종합 상급 병원에서 판매 중이며 각종 온·오프라인 지점을 통해 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