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야놀자, '레저·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공식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7.06 16:34

야놀자는 레저·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야놀자는 총 1000여 종의 티켓을 확보해 국내 최다 레저·액티비티 상품 라인업을 갖췄다. 판매상품 종류는 워터파크, 놀이공원, 동·식물원, 유람선, 공연·전시장 등 문화관광시설 입장권과 수상스키, 서핑, 짚라인, 레일바이크, 패러글라이딩 등 레저 이용권, 테마카페, VR, 스크린스포츠 등 액티비티 체험권까지 다양하다.

판매 상품 선정 및 운영에서도 입점을 신청한 모든 수상레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직접 방문해 지역별로 가장 우수한 업체를 선별했다. 추후 한강 카약투어, 심야 트레킹, 수제맥주 만들기 클래스 등 야놀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소셜액티비티 상품들도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야놀자는 레저·액티비티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빅데이터로 분석해 매주 고객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테마를 대상으로 한 기획전과 핫딜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오는 15일까지 전국 10대 워터파크 기획전, 가평·춘천 레저 기획전, 장마철 대비 실내 액티비티 기획전을 실시한다. 매주 진행되는 핫딜에서는 인기 티켓 1+1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야놀자에서 구매한 레저·액티비티 티켓은 부분 취소 및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환불금은 포인트가 아닌 현금으로 지급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예약 변경 및 취소는 야놀자 앱과 홈페이지 '마이 야놀자' 메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고객센터는 연중무휴 운영된다.

김종윤 야놀자 부대표는 "올 여름 2030은 물론 전 연령층 고객들이 숙소와 놀거리를 고민할 필요 없이 야놀자를 통해 더 쉽고 간편하게 여행과 휴식을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