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0만 고객이 선택… 문화·생활 등 혜택 확대

    입력 : 2018.07.05 03:00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해피포인트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해피포인트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해피포인트카드'는 2000년 8월 론칭한 업계 최초 멤버십카드로, 계열 브랜드인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등 전국 6300여 가맹점에서 쓸 수 있다. 사용할 시 구매 금액의 5%가 적립되며, 1000포인트 이상 누적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다.

    현재 전체 회원수는 1900만 명에 달하며, 해피포인트 앱을 다운받아 가입만 하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 적립, 사용 이외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모바일 사용자는 현재 800만 명을 돌파했다.

    해피포인트 앱에서는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가 브랜드 별로 상시 진행되고 있다. 또한 사용실적에 따라 SPC그룹 외식 브랜드 20% 할인과 빅브랜드 쿠폰북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름철에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의 다양한 빙수 제품들을 사전 주문해 픽업하거나,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카드'는 SPC그룹 브랜드에 한정되었던 고객 혜택을 뷰티, 여행, 미술관, 온라인 쇼핑 등 문화, 생활 영역까지 확대했다. 또한 고객들을 위한 문화 이벤트인 '해피컬쳐스데이(Happy Culture's Day)'를 통해 캠핑, 콘서트, 뮤지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7월과 8월에도 앱을 통해 다양한 쿠폰 행사와 프로모션, 전시회 관람권과 뮤지컬 티켓 응모 이벤트 등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