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판매 1위 비타민B 제품의 명성 그대로

    입력 : 2018.07.05 03:00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 · 액티넘 이엑스 골드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 · 액티넘 이엑스 골드

    한국다케다제약(대표이사 마헨더 나야크)의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와 이엑스 골드는 65년간 전 세계에서 판매된 고함량 활성(형)비타민 아리나민의 국내 상품명으로 전 세계 판매 1위 비타민B 제품이다(Nicholas Hall 2017 data, 비타민B 부문).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와 액티넘 이엑스 골드에는 1961년 다케다제약이 직접 개발한 활성비타민B1 푸르설티아민이 함유되어 있는데, 푸르설티아민은 흡수율이 낮은 수용성 비타민 티아민의 체내 활용을 높이기 위해 개발된 성분이다. 타 비타민 B1유도체에 비해 24시간 내 높은 혈중농도를 나타내 신체 내 효율이 우수하다.

    액티넘은 특허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복용 편의성과 제품 품질을 높였다. 9.2㎜의 소형 원형 정제 기술로 목 넘김이 쉽고, 당의정 코팅 기술로 고함량 비타민B 특유의 냄새와 맛이 개선됐다.

    액티넘은 단순 피로는 물론 손발저림, 신경통 등의 통증도 해결해주는 비타민제이다.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는 육체 및 눈의 피로, 관절통, 근육통등의 증상에 효과가 있으며, 병중·병후나 임신·수유기에 섭취해도 좋다. 비타민 B1,B6,B12를 모두 활성(형) 비타민으로 함유한 이엑스 골드는 임상연구를 통해 피로뿐만 아니라 신경통, 어깨·목 결림, 요통, 오십견 등 통증개선에 효과를 보였다. 또한,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와 이엑스 골드는 신경 수초 보호에 도움 주는 비타민B12 성분이 고함량 함유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