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른 학습… 수험생이 선택한 No.1 교재

    입력 : 2018.07.05 03:00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2019 시나공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2019 시나공

    도서출판 길벗(대표 이종원)은 '독자의 1초를 아껴주는 정성'이라는 출판이념을 가지고 1991년부터 IT관련·어학· 어린이 서적 등을 출판하고 있다.

    길벗의 대표 브랜드로는 시나공, 무작정 따라하기, 기적의 학습법 등이 있으며, 그 중 '시나공'은 '시험에 나오는 것만 공부한다'의 약자로 길벗에서 출간하고 있는 IT 및 어학 등 각종 수험서를 출간하는 브랜드다.

    올해로 15년째를 맞는 시나공은 600만 수험생과 함께하며 500여 권의 수험서를 출간했다. 딱딱하고 어렵게만 느껴지던 자격증 취득을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또한 가장 쉬운 방법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법을 연구한 결과 현재는 수험서 No.1 교재로 자리매김했다.

    '시나공'은 카페를 통해 최신 기출문제와 해설, 예상문제, 합격전략 등 자격시험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수험생들의 질문에 집필진이 직접 답변하며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수험생의 학습을 도와준다. 단순한 수험서가 아닌 온ㆍ오프라인 교육 지원 정책이 하나로 통합된 종합 교육 서비스를 지향하는 시나공은 각종 자격증을 준비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종합 수험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지금은 일반상식,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등 그 영역을 확장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