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빙수·1인용 컵빙 등 비주얼과 맛 업그레이드한 제품 선보여

    입력 : 2018.07.05 03:00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파리바게뜨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대표이사 권인태)의 '파리바게뜨'는 프랑스풍 베이커리 문화를 소개하고 발전시키며 국내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해온 대표 브랜드다. 맛과 품질에서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 식문화에 새로운 가치를 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여름 상품으로 비주얼과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빙수를 선보였는데, 상큼한 과일 얼음을 담아 꽃잎처럼 화려한 색상과 모양을 갖춘 '꽃빙수<사진>'부터 혼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는 1인용 빙수 '컵빙(CUPBING)' 시리즈까지, 세분화된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시켰다.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도 갖춰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꽃빙수'는 얼음을 페이스트리처럼 층층이 쌓고 신선한 딸기를 고명으로 올려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또한'혼빙족'을 겨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인용 빙수 '컵빙'은 자두, 하동말차, 수박 등 다양한 종류의 맛으로 사랑받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화려한 비주얼의 꽃빙수부터 간편하게 즐기는 1인용 빙수 컵빙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라며 "맛과 비주얼을 모두 만족시키는 파리바게뜨 빙수와 함께 도심 속 시원한 바캉스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