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친화적 제품 개발… 유아패션 시장 선도

    입력 : 2018.07.05 03:00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해피랜드 코퍼레이션(회장 임용빈)은 1990년 창립 이래'최고의 유아복을 만들겠다'라는 사명감으로 우리나라의 유아의류·용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지난 28년간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성장했다.

    '아기의 행복을 디자인하여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No.1 패션문화기업'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해피랜드, 압소바, 파코라반베이비, MU스포츠골프웨어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최적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사랑과 신뢰받는 기업'을 만들고자 임직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환경친화적인 제품 개발로 기능성과 실용성, 패션성 3박자를 골고루 갖추어 국내 유아패션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기가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세상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년 홀트아동복지회와 한국소아암재단 및 여러 보육원에 의류와 용품을 기부하고 있으며, 전국 주요 공항을 비롯한 20여 개 공공시설에 유아휴게실(수유실)을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출산장려에 앞장서기 위해 개최한 태교음악회는 많은 예비엄마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지금까지 쌓아온 역량과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품질 개발은 물론,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나눔을 통해 올바르게 성장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