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리뷰 1만 건'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플랫폼의 선두주자

      입력 : 2018.07.05 05:00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제주패스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제주패스

      국내 최대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서비스 플랫폼인 제주패스렌트카가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하여 제주도 렌트카 실시간 예약 서비스의 선두 자리를 지켰다.

      제주패스렌트카는 ICT 기반 스마트 관광 플랫폼, 제주패스(대표 윤형준)가 선보인 실시간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서비스다. 현재 제주도 내 100여 개의 렌터카업체 중 50여 개 회사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1만4000여 대 가량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도내 업계 중 최고 수준으로 실시간 가격비교 및 간편 결제가 가능하다.

      제주패스는 대표적인 레몬마켓인 렌트카 시장에서 국내 최초로 혁신적인 신뢰기반 OTA 기술을 도입, 제주 여행객들에게 대여료뿐만 아니라 보험료까지 실시간 가격비교 및 예약·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하여 브랜드 신뢰도를 혁신적으로 높였다.

      제주패스 윤형준 대표는 "제주렌트카 보험료를 투명하게 공개해 가격비교는 물론 이용객 리뷰 1만 건을 토대로 제주 여행객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갖춘 렌트카를 고를 수 있도록 했다"라며 낙후된 제주도 렌트카 예약문화 향상을 위한 노력을 밝혔다.

      제주패스렌트카는 1만4000여 대 이상의 차량을 공급하여 일반 차, 전기차,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한 커넥티드카 등 구분 없이 렌트카 가격비교 실시간 예약을 할 수 있다.

      제주패스에서 커넥티드카 시범서비스인 '에코카드라이빙 캠페인'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차량 내 설치된 OBD2 장비로 고객운전습관을 수집하고, 수집된 정보를 기반으로 연료낭비량, 급가속 및 급 코너링 정보를 제공한다. 이는 '제주패스 에코카' 애플리케이션에서 시각 자료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운전자에게는 안전운전을 장려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며, 깨끗한 제주 만들기에 혁신 기술을 더하고 있다.

      제주패스는 렌터카 시장뿐 아니라 제주패스맛집과 제주카페패스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제주패스맛집은 빅데이터 기반의 제주도 맛집을 최대로 제공하는 전문 모바일 앱이다. 제주패케패스를 구매하면 50여 곳의 제휴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를 7일간 무제한 마실 수 있다.

      앞으로 제주패스는 렌터카 시장뿐 아니라 제주패스 맛집과 제주패스 스팟, 제주패스 쇼핑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빅데이터에 기반한 밸류 체인으로 연결해 연 12조 원에 달하는 제주관광시장의 스마트 관광 선도업체로 발돋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