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보이스로코, 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챠오'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7.04 14:28

보이스로코가 자체 API를 기반으로 한 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챠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챠오는 팀원 간의 자유로운 의사소통을 지원하는 무료 서비스다. 음성 및 영상 통화, 채팅, 파일 전송 등 팀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기본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스크린 쉐어링, 채널 기능 등이 강화되어 조직 간 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기존 사무실 유선전화와 PC, 모바일까지 하나로 통합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플랜을 따로 운영하고 있다. 해당 플랜에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회선 번호가 별도로 부여되어 개인의 핸드폰 번호 노출 없이 업무 목적에 맞게 서비스 내에서 외부 전화로 수신 및 발신이 가능하다.

챠오는 기업 고객뿐만 아니라 사용 인원이나 목적에 제한 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PC 웹 또는 스마트폰 앱에서 다양한 관심사 기반의 팀을 개설하여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비즈니스 플랜에 대해 3개월간 무료 프로모션도 제공하고 있으니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챠오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보이스로코 측은 "챠오는 팀 커뮤니케이션, 공통 관심사라는 목적에 맞는 정제된 수단으로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합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