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게임펍, 감성 콜렉션 RPG '신무월: DIVINE' 사전등록 30만 돌파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6.28 15:45

게임펍은 감성 콜렉션 RPG '신무월: DIVINE'이 사전등록 30만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신무월: DIVINE은 전투 시 캐릭터 배치는 물론 거리, 공격 방향 등을 자유자재로 설정해 다양한 전략 패턴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턴제 전투 방식의 RPG로, 마치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읽는 듯한 방대한 세계관과 수십 여 명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한다.

특히 이시다 아키라, 스기타 토모카즈, 하나자와 카나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일본 인기 성우들의 더빙과 함께 펼쳐지는 스토리가 압권이다.

또한 캐릭터 육성과 캐릭터 호감도가 높아지면 일기가 오픈되거나 데이트를 하는 등 게이머와 캐릭터의 교감에 초점을 맞춰 세심하게 디자인된 게임 시스템, 고퀄리티의 일러스트 등이 잘 어우러져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게임펍 관계자는 "조각난 6개의 공중섬을 배경으로 각자의 이야기를 간직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해 신무월: DIVINE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무월: DIVINE은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