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헤어뷰티 브랜드 La'dor,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수상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8.06.18 17:14

    사진= ㈜제이피프로페셔널 제공


    헤어 전문 브랜드 'La'dor'(아도르)가 지난달 29일 열린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헤어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La'dor는 ㈜제이피프로페셔널의 대표 헤어클리닉 전문 브랜드로 탁월한 헤어케어 효과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에 올랐다.


    해당 브랜드는 전문가들이 이용하는 헤어 제품을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자연유래성분과 La'dor만의 노하우를 집약한 과학기술을 접목시켜 소비자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함께 높이고 있다.


    특히 La'dor의 대표 제품 고농축 헤어케어 앰플 '퍼펙트 헤어필업'은 불필요한 정제수를 배제한 약산성 제품으로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모발의 윤기와 수분을 지속시켜준다. 세라마이드를 비롯한 케라틴, 콜라겐, 실크 성분이 함유돼 있어 손상된 모발을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며 자극이 적어 두피가 민감한 사람에게 적합하다.


    아울러 La'dor는 전 세계 16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헤어브랜드로 최근에는 신세계 화장품 편집샵 시코르에 입점하는 등의 활발한 유통망 확대를 이어가고 있다.


    아도르 관계자는 "La'dor는 고객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로, 누구나 안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고집해온 결과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수상의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자연주의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의 두피 건강과 스타일 등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