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액세서리 브랜드, 국내 론칭 기념 20% 할인 이벤트 진행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8.06.12 17:47


    ㈜디케이앤토미(대표이사 김동익)의 이탈리안 액세서리 브랜드 'CioD(씨오드)'가 6월 국내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전했다.


    ㈜디케이앤토미는 유럽 지역의 로컬 브랜드를 발굴해 국내 론칭을 진행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 컴퍼니다.


    올해 4월 이탈리아 베르가모에 위치한 본사 독점 판매 계약을 맺었으며, 2018년에는 Choker 라인을 제외한 팔찌와 발찌 라인을 소개했다.


    이번에 국내 론칭한 CioD는 2015년 5월 이탈리아에서 불과 3개월 동안 2만여개의 제품이 판매돼 패션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 전지역 170여개 매장에서 CioD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해 프랑스 파리의 트렌디한 부띠크 편집숍 ‘파리 콜레트’ 입점을 비롯해 스페인과 벨기에, 일본 등 각국 주요 매장에 입점되었다.


    Ciod는 이탈리아어로 '못'을 뜻하는 Chiodo(끼오도)의 베르가모 지역 방언이다. 이처럼 단어에 내포된 의미 그대로 베르가모 지역 목수들이 사용하는 전통 못의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의 시그니쳐 디자인이 탄생됐다.


    이 브랜드는 'Coloful Ideas On Demand'의 약자이며, 소비자들인 느끼는 그 날의 기분, 코디 등에 다라 다양한 스타일로 매칭할 수 있도록 대중적인 블랙, 화이트 컬러는 물론 총 19가지 컬러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CioD가 선보이고 있는 제품은 고무와 금속 장식의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액세서리다. 남녀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어 연인과 함께 커플룩 연출을 할 수 있고, 시계나 다른 종류의 액세서리와 레이어드 했을 때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CioD의 팔찌 제품에 관한 상세정보 확인 및 구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