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라인콩코리아,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업데이트 진행...인도 맵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6.08 13:55

라인콩코리아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에 신규 맵 인도 대륙을 포함한 '갠지스의 여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신규 스토리 '벗어날 수 없는 곤경'을 통해 인도 입항 허가증을 얻어 인도 대륙으로 갈 수 있다. 인도 맵이 오픈되면서 8개의 신규 항구와 10여 종의 화물이 추가됐으며, 새로운 주점종업원과 함께 인도 북서쪽의 '죽음의 언덕' 모헨조다로, 인도 남동쪽 밀림의 고대 사찰 등 100여 개 이상의 탐험 지역도 업데이트 됐다.

이 밖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추가됐다. 먼저 결혼 시스템의 추가로 결혼식은 혼인 서약, 반지 교환 등 총 5개의 단계로 진행되며, 청첩장을 보내 친구 초대도 가능하다. 부부가 될 경우 전투 시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특수 아이템 구입도 가능해진다.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코스튬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한정 판매 및 상점을 통해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으며, 코스튬 세트나 머리 장식을 장착하고 추가 내구도 속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항해사 '마하라즈'도 추가됐다. 돌격대장 직위의 신규 항해사 마하라즈는 연속으로 3개의 포탄을 발사하여 데미지를 입히는 액티브 스킬을 지니고 있다.

라인콩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날부터 13일까지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대항해의길은 전세계 다양한 대륙을 탐험하고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항해 MMORPG로, 이용자는 직접 항해사가 되어 넓은 대륙을 탐험하거나 무역을 통해 이익을 취하고 강력한 함대를 구성해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