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6.01 15:52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는 러시아 월드컵 개최를 앞두고 6월 4일부터 '월드컵 패키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난청으로 겪는 불편함 중에서 가장 답답하고 힘든 'TV시청'을 위해 열린다. 와이덱스보청기와 전용 무선악세서리 TV-DEX(수신기) 패키지 결합상품을 대폭 할인해주는 행사로, TV시청 시 보청기와 TV의 무선연결을 통한 직접 청취로 불편함을 해소한다. 곧 열릴 러시아 월드컵의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난청인들이 편안히 즐길 수 있게 이 행사를 마련했다.
와이덱스 한국지사 황일환 대표는 "덴마크 와이덱스보청기는 60년 넘게 보청기만을 연구개발해 온 청각전문기업으로, 세계 최초의 디지털 보청기를 개발한 명성뿐만 아니라 개인맞춤형 고음질의 보청기와 다양한 무선솔루션을 통해 난청인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최선을 다해왔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난청극복을 위한 기업이념 달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국 와이덱스 70여개 지사 어디서나 가능하며 구매시 최대 24개월 장기무이자 할부 서비스와 방문 무료상담만 받아도 난청인들이 꼭 알아야 할 정보들이 있는 '생활 속 난청 가이드' 소책자를 증정한다.
또한, 청각장애 복지카드 소지자에게는 보청기 구입시 최대 131만원의 보청기 정부보조금을 환급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전국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점의 위치 및 정보는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하여 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