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5.30 16:01
- ▲ 사진= LG전자 제공
배우 정시아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더그레이스켈리 하우스웨딩홀에서 열린 '제2회 LG TROMM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에 참석했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와 예비부부, 패션 인플루언서 등 총 50명을 초청, 비슷하면서도 서로 다르게 옷을 입는 '시밀러룩(Similar look) 스타일링'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LG전자는 스타일링 클래스 외에도 정시아, 서수경과 함께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해 혼수 가전 필수품으로써 LG TROMM 스타일러의 인기 비결에 대해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TROMM 스타일러 슬림' 또는 'ROMM 스타일러 플러스'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패셔니스타이자 결혼 10년 차 주부인 배우 정시아가 참석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소개하고, 혼수장만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한 혼수 가전 선택 팁을 전하는 등 살림꾼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정시아는 톱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 컬러로 통일감을 주는 '톤 온 톤 스타일링(Tone On Tone styling)', 스트라이프나 체크무늬 등을 이용한 '패턴 스타일링' 등 일상에서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커플 시밀러룩 스타일링 팁을 선보여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예비/신혼부부는 물론 커플들에게 유용한 패션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고, TROMM 스타일러의 필요성과 뛰어난 의류관리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LG TROMM 스타일러는 분당 약 200회 옷을 좌우로 흔들어 먼지를 털어주는 '무빙행어'와 물로 만든 '트루스팀' 기능을 통해 미세먼지 제거와 유해세균 살균효과를 누릴 수 있고 옷에 밴 냄새까지 없애준다. 또 정장 바지의 칼주름을 유지하고 구김을 제거하는 '바지 칼주름 관리기'를 탑재해 다림질이 서툰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