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5.24 17:01
갤럭시 유저들을 위한 '예약TOP10' 서비스 제공
애드웨이즈(ADWAYS, CEO 오카무라 하루히사)가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 유저들을 위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 플랫폼 '예약TOP10' 서비스는 삼성 갤럭시 S7부터 가장 최신모델인 갤럭시 S9 그리고 갤럭시 S9+의 게임런처에서 사전예약 플랫폼 '예약TOP10'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삼성 게임런처를 통해 제공되는 애드웨이즈의 '예약TOP10'은 일본과 한국에서 가장 큰 사전예약 서비스 중 하나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삼성 게임런처는 모바일 게임을 갤럭시 휴대폰 내에서 편리하게 저장할 수 있으며, 설정 또한 가능해 유저들에게 한 차원 높은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특히, 배터리 절약을 위한 음소거 기능, 알림 숨기기 기능 등 게임 설정 및 자동 신규게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본 서비스는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될 예정이지만, 일본과 미국을 포함 '예약TOP10'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다른 주요 시장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이 서비스를 통해 게임사들은 게임 출시 전, 타겟 오디언스에게 게임을 홍보할 수 있다. 애드웨이즈와 삼성전자는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더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애드웨이즈 코리아 이상원 대표는 "이번 글로벌 파트너십으로 게임런처를 통해 '예약TOP10'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예약TOP10'의 사전예약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게임 게임사들이 효율적으로 새로운 유저를 확보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