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에스 인터내셔날, 인코아와 손잡고 카자흐스탄에 화장품 수출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8.05.15 17:05

    사진= 씨아이에스 인터내셔날 제공


    중앙아시아 및 동유럽 수출전문기업인 씨아이에스 인터내셔날 서비스 주식회사 (CIS INTERNATIONAL SERVICE CO., LTD)는 화장품 전문유통업체인 (주)인코아와 카자흐스탄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5월 4일 밝혔다.


    씨아이에스 인터내셔날은 "카자흐스탄의 대형 유통업체인 베델 카자흐스탄 사(BEDEL KAZAKHSTAN CO., LTD)와 약 백만달러, 한화 약 10억 7천만원 상당의 계약을 체결했다"며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다양한 한국 유명 브랜드 화장품을 카자흐스탄에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씨아이에스 인터내셔날의 최재근 대표이사는 "자사 브랜드로 론칭한 자연 친화적 화장품인 '하예진(HAYEJIN)'을 유명 한국 브랜드 화장품들과 함께 출시하여 중앙아시아 지역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며 "다양한 사업을 통해 구축된 해외 유통 네트워크를 통하여 우크라이나, 헝가리, 리투아니아 등 동유럽 국가의 화장품 시장에도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최 대표는 "그동안 한국 브랜드 화장품이 중국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중앙아시아 및 유럽시장으로의 진출이 확대되고 있다"며 "자사와 같은 수출전문기업을 통하여 한국 브랜드 화장품의 해외 수출이 더욱 활성화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