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팡스카이, 무협 MMORPG '군도 모바일' 대형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5.04 13:35

팡스카이는 무협 MMORPG '군도 모바일'의 최고레벨을 600레벨로 확장하는 등 대형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600레벨 확장이 먼저 이루어졌고, 신규 진급시스템인 '방패' 시스템과 새로운 문파 던전인 '10층 요탑', 신규 시련 던전인 '마연대' 등 3종의 빅 콘텐츠와 8종의 기능 추가, 10여 종의 기능 변경 및 수정사항이 추가로 이루어졌다.

이에 따라 군도 모바일에서 400레벨 이후는 '비상 1레벨'로 표기가 바뀐다. 비상 레벨은 200레벨까지 존재하고, 비상 완료 후 신장비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진급 시스템인 방패 시스템은 300레벨 달성 후 열린다. 캐릭터의 전투력을 급상승시켜 줄 방패는 신규 시련 던전인 마연대에서 획득할 수 있다. 마연대는 보스 생명이 50% 미만일 경우 보스의 공격과 방어, 공속이 2배가 증가는 광폭 모드가 있어 흥미진진한 전투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아울러 보스 드랍 무기는 전기속성을 보유하게 됐으며 파티전전 통과 등급 및 난이도 수정·보스 스킬이 추가됐다. 또한 4종의 메인던전과 2개의 시련 던전에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됐다. 이 외에도 가방 정리시 등급에 따라 자동 정리가 되도록 하는 등 15종 이상의 기능 변경 및 수정이 이루어졌다.

한편, 군도 모바일의 대형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스토어, 애플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