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비욘드플랫폼서비스, 종합자산관리 앱 '뱅큐'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5.03 16:09

비욘드플랫폼서비스는 종합자산관리 앱 '뱅큐'를 공식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뱅큐는 사용자의 금융 데이터를 모아 한눈에 보여주고, P2P대출 투자 내역과 암호화폐 자산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다.

이번 공식 버전에는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네스트가 추가됐으며, 거래소별 실시간으로 변하는 코인 시세 정보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사용자의 편리성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 내역을 결제 수단, 소비 유형별로 상세 조회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공식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스탬프 이벤트는 뱅큐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미션을 달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미션은 은행 자산 확인하기, 소비 내역 확인하기, 예산 확인하기, P2P·암호화폐 자산 확인하기 총 4가지로 달성한 미션에 따라 선착순 6000명에게 스타벅스 라떼컵과 빙그레 바나나 우유를 증정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천정훈 뱅큐 대표는 "지난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기능을 검증하고 정확성을 높였다면 이제부터는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고 완성도를 끌어올리는데 집중하겠다"며 "공식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받고 자산관리 앱 뱅큐도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