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신,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진행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8.05.02 17:34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신(Dr.身)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품목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닥터신의 대표 상품으로는 △수면시간에 척추건강을 바로잡는 3밸런스 기능성 베개 '머리, 허리, 다리를 부탁해' 3종 △국내산 6년근 홍삼과 함께 관절 영양성분 MSM이 불순물 없는 순도 99.8%로 함유되어 관절 건강과 면역력을 함께 강화시키는 건강기능식품 '관절을 부탁해'가 있다.


    이외에도 △달맞이꽃 오일, 인디안 구스베리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중·노년층의 건조한 피부, 갈라짐, 가려움증을 개선해주는 '아토신' 보습크림 △근·골격계 손상을 예방하는 관절 영양크림 '히트쿨'이 할인가로 판매된다.


    ㈜에스앤제이스페이스 닥터신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분들이 많다"며 "생활하는 데 있어서 어느 곳보다 중요한 척추, 관절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제품 할인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신은 소비자가 뽑은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벤트 기간인 5월 31일까지 한 달간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할인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