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넥스트플로어,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 아레나 for kakao'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4.30 18:58

넥스트플로어는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 아레나 for kakao'를 안드로이드OS 및 iOS를 통해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데빌메이커: 아레나'는 '데빌메이커: 도쿄'를 잇는 후속작으로, 지난해 설립된 스타트업 개발사 '나다게임즈'가 선보이는 최신작이다.

이 게임은 원작과 연결성을 갖춘 스토리를 중심으로 피규어와 일러스트가 접목된 형태의 독창적인 악마 캐릭터 100여 종을 수집·육성해 캐릭터간 상성과 배치 방식에 따라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유저간 대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토너먼트 및 아레나 등 PvP 콘텐츠는 물론 전작의 콘텐츠를 모티브로 한 심연의 성전 및 게임 시나리오를 웹소설 형태로 감상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재미 요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넥스트플로어는 '데빌메이커: 아레나' 출시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최초 접속일부터 7일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최고 등급 캐릭터 디아블로 및 악마석 200개, 신기석 200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픈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최초 접속일부터 7일 내에 주어진 미션을 모두 달성할 시 최고 등급 캐릭터 제우스를 선물하며, 플레이로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에 따라 최고 등급 캐릭터 소환권 및 골드 2만 개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데빌메이커: 아레나'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