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N페이코, 모바일 리워드 서비스 '페이코 쇼핑적립'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4.23 16:52

NHN페이코가 모바일 리워드 서비스 '페이코 쇼핑적립'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페이코 쇼핑적립은 이용자가 '페이코' 앱을 경유해 제휴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9%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페이코의 혜택 서비스로, 상품 구입 시 제공되는 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 전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페이코 결제 시 현금과 같이 사용이 가능하다.

입점 쇼핑몰은 11번가, 티몬, 위즈위드, CJmall, GSSHOP, 신세계몰, 무신사를 비롯한 40여 곳이며 향후 국내외 제휴몰을 확대할 예정이다.

페이코 앱 내 쇼핑적립 아이콘에서 쇼핑몰 리스트와 각각의 적립율을 확인·비교할 수 있으며, 쇼핑몰을 선택해 해당 사이트로 바로 이동해 상품을 구매하면 페이코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페이코 쇼핑적립은 기본 적립 혜택에 페이코 결제가 제공하는 맞춤혜택 쿠폰,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최대 4%할인, SUPER SAVE+ 등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결합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HN페이코 측은 "앞으로도 페이코를 통해 가맹점과 이용자가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결제 연계 서비스 지속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NHN페이코는 페이코 포인트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페이코 포인트를 충전해 페이코 결제에 사용하면 기본 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6월 30일까지 KEB하나은행 계좌로 충전해 결제 시에는 1%할인을 추가로 제공해 총 4%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