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조이시티,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4.19 15:48

조이시티는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신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게임 내에서 'S2레벨'이 확장된다. 이번에 확장된 S2 레벨은 기존의 고레벨 유저들의 콘텐츠 확장을 위해서 진행되며 '11티어 해적'과 '11티어 강력한 해적'이 새롭게 등장한다.

특히 11티어 강력한 해적은 새롭게 등장하는 11티어 해적 100명과 추가의 재료를 넣어야 1명을 만들 수 있는 강력한 해적으로 해당 해적을 보유한 유저는 기존보다 공격성이 한층 더 높아진다.

이외에도 게임의 전략성을 다양화하기 위해 신규 항해사와 항해사 스킬이 추가된다. 신규 항해사는 바람, 불, 물, 어둠, 빛이라는 탈리스만 활용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같은 등급 혹은 더 높은 등급의 적도 이겨낼 수 있는 능력이 주어진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에서는 게임을 좀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전투력 달성의 보상량이 기존보다 증가된다. 또한 외국인 유저들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서 자동 번역 기증을 개선하여 커뮤니티가 더욱 강화됐다.

한편, 조이시티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