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XZ2·XZ2 컴팩트' 정식 판매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4.16 15:43

소니코리아가 '엑스페리아 XZ2·XZ2 컴팩트'의 정식 판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는 프리미엄 캠코더에서만 구현하는 4K 10bit HDR 비디오 촬영을 지원한다. 전후면 카메라로 리얼 타임 3D 캡처를 적용한 3D 크리에이터 등으로 더욱 새로워졌으며 FHD+ HDR 18:9 디스플레이와 소니의 최신 오디오 기술을 담은 HRA 사운드, S-포스 프론트 서라운드, LDAC 지원으로 고품질의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최신 칩셋인 퀄컴 스냅드래곤 845 탑재 및 안드로이드 8.0 오레오를 장착했다.

엑스페리아 XZ2는 소니만의 사운드 분석 기술로 게임, 영화, 음악 등 매 순간에 특별한 생명력을 불어넣는 다이나믹 바이브레이션 시스템을 새롭게 탑재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

5.7형 FHD+ HDR 18:9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으며 무선 충전 독을 활용해 플러그에 연결하지 않고 독에 제품을 올려놓기만 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고속충전이 가능하며 리퀴드 실버, 리퀴드 블랙, 딥 그린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는 5.0형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작지만 최강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더욱 넓어진 5.0형의 18:9 FHD+ HDR 디스플레이, 최신 칩셋인 퀄컴 스냅드래곤 845를 탑재해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색상은 화이트 실버, 블랙, 모스 그린, 코랄 핑크 총 4가지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의 최신 기술을 집약한 이번 신제품은 전문가 수준의 비디오 촬영, 영화를 보는듯한 영상 감상, 생동감 넘치는 게임 환경, 깊고 풍부한 고품질의 사운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 구매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