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농협카드, '개인사업자 회원 전용 사이트'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4.13 10:58

NH농협카드는 SOHO 중·소 자영업자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NH농협카드 개인사업자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사이트는 개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사업 지원, 마케팅 지원, 자동차 지원, 쇼핑·컨설팅 지원, 레저·출장 지원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한다.

특히 개인사업자들의 사업운영 비용절감 및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렌탈, 통신 등 사업 필수 분야의 대표적인 업체와 제휴해 NH농협카드 개인사업자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게나 사무실의 관리, 홍보에 꼭 필요한 통신 상품을 할인된 요금으로 제공하는 LGU+사장님패키지 할인, 브랜드 라디오의 매장음악 서비스 첫 달 무료 및 6개월간 이용료 10% 할인, 스마트페이 전문 기업 '더페이'의 테이블페이 서비스 이용료 5개월 무료, 소상공인을 위한 출퇴근 기록기 '알밤' 6개월 이용시 1개월 이용료 채움비즈포인트 적립, 인터넷 장부&세무 서비스인 '캐시맵' 가입비 면제 및 1개월 무료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 제공을 통해 개인사업자들은 자기계발과 교육비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은 "앞으로도 개인사업자들이 실제 사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개인사업자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