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이스홀딩스, 아이돌 허영주 광고모델로 발탁

      입력 : 2018.04.10 18:05

      한 팩만 먹어도 든든한 포만감, 초 저칼로리 곤약젤리 인기


      사진= ㈜인이스홀딩스 제공

      ㈜인이스홀딩스(대표이사 김용주)는 걸그룹 '더 씨야'와 '리얼걸 프로젝트'의 멤버였던 허영주를 '자연을 담은 신선함'을 의미하는 대표브랜드 '자담선'의 신제품 '몸이 반한 곤약 젤리'의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인이스홀딩스는 2012년에 설립 후 학교 급식사업, 홈쇼핑 사업, 생산제조 사업, 신선야채 공급사업, 유황닭사업을 통해 매년 50% 이상 빠르게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종합식품전문기업으로, 친환경 및 국산원료에 첨가물을 최소화한 제품을 개발, 생산한 500여 제품을 전국 60여개 대리점과 전국 11,000개 초·중·고등학교에 공급하는 학교식자재 브랜드로 식품업계에서 이름을 알려왔다.


      '몸이 반한 곤약 젤리'는 깔라만시, 풋사과, 와일드 망고, 청포도 등 7종으로 구성되었고, 젤리 안에 젤리가 또 들어있는 '이중젤리' 타입으로, 마시는 곤약이 아닌 씹는 곤약이 타 제품들과 큰 차이가 있다. 특히, 1~3kcal의 초 저칼로리로 아무리 먹어도 칼로리 부담이 없지만, 한 팩만 먹어도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2030세대 여성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몸이 반한 곤약 젤리'의 광고모델로 발탁된 허영주는 4인조 걸그룹 '더 씨야'의 보컬과 랩을 담당한 멤버 출신으로, SBS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 꿈을 드림》 제작차 결성된 10인조 걸그룹 '리얼걸 프로젝트'의 멤버로 활동했으며, 성균관대학교에서 '연기예술학'과 '철학'을 복수전공한 아이돌이다.


      ㈜인이스홀딩스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과 프로젝트를 통해 바쁜 활동 중에도 건강함과 밝고 상큼한 이미지를 잘 관리하고 있는 허영주씨가 '몸이 반한 곤약 젤리'의 공식 광고모델이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는 초 저칼로리 곤약 젤리 광고, 영상 촬영을 시작으로 허영주씨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2030 여성 소비자들과 폭넓게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허영주는 평소에도 168cm, 49kg 몸매 유지를 위해 곤약을 매일 즐겨먹는다며 '몸에 반한 곤약 젤리' 브랜드의 공식 광고모델 제안을 기쁘게 받아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자담선 '몸이 반한 곤약 젤리' 제품은 5월 경 홈쇼핑, 온라인, 리테일 매장을 통해 판매가 되며,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담은 '자담선' 브랜드 웹사이트도 5월 중에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