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04.05 10:00
- ▲ 사진= 닥터포우 제공
반려동물 전용 친환경강아지샴푸, 친환경강아지비누 등을 개발하는 펫 브랜드 '닥터포우(Dr. Paw)'가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반려동물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닥터포우는 '펫 자연주의(peturalism)'라는 새로운 접근법으로 환경과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해 탄생한 자연주의 펫 브랜드로, 전문 연구진들이 오랜 연구를 통해 만들어낸 안전한 천연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론칭 후 처음 선보인 '케어스톤'은 안전한 자연성분과 원자재만을 사용한 강아지천연비누로, 화학 계면활성제와 파라벤, 실리콘 등 위해 물질을 피하고, 반려동물의 피부 건강을 생각하여 만든 제품이다. '오리지날' '센서티브' '스크럽' 의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케어스톤은 반려동물의 피부 타입에 따라 맞는 효능의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3종 제품들은 모두 피부질환 완화에 효능이 있으며, 2차 감염 예방을 방지한다는 점에서 타 제품과 차별화된다고 전한다.
닥터포우 브랜드 담당자 도예은 팀장은 "고객이 믿을 수 있고 함께 고민을 개선해 나아가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반려동물의 안전과 건강을 지켜주는 자연주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연구와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