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SG페이,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 시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3.12 10:24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SSG페이로 간편하고 빠르게 항공권을 결제할 수 있다.

이번 제휴는 SSG페이가 항공사와 제휴한 첫 사례로, 제주항공의 국내선을 비롯해 일본, 중국, 대만, 필리핀, 태국, 베트남, 괌, 사이판 등 20개 이상 노선의 항공권 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스크래치형 신세계상품권과 위비꿀머니, 마이신한포인트, KB포인트리 등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SSG머니로 전환하여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

SSG페이는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 시작과 더불어 다가오는 황금연휴와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가 포인트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SSG페이로 제주항공 항공권 결제 시, 기본 적립되는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5%외에 3%를 추가 적립, 총 8%의 리프레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SG페이 리프레시 포인트 추가 적립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6월 30일까지 탑승하는 제주항공 항공권을 SSG페이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문준석 신세계I&C 플랫폼마케팅팀 팀장은 "여행이 생활 속 깊숙이 들어온 만큼 항공권 결제도 SSG페이로 가능하도록 제휴사를 넓히게 됐다"며 "제주항공에서도 SSG페이로 편리한 결제 서비스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