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블루스택,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3.08 16:13

블루스택은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검은사막 모바일에 최적화된 블루스택N으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는 오는 13일까지 블루스택N으로 게임을 설치한 후, 캐릭터를 생성한 장면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만오천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16일까지 이용자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장면과 함께 블루스택N으로 게임을 플레이한 후기를 SNS 등에 공유하고, 이를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12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3만원권이 주어진다.

현재 베타 서비스 중인 블루스택N은 검은사막 모바일에 최적화되어있는 앱플레이어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엑스팩은 간편한 조작과 장시간 게임 플레이 환경 최적화 등의 기능이 특징이며, 이용자는 이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블루스택 조현선 한국 지사장은 "최근 출시된 검은사막 모바일을 블루스택으로 즐기는 이용자분들께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블루스택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지속적인 최적화를 통해 모바일게임을 PC로 즐기는 이용자분들께 최고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